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머신러닝
- 심층신경망
- frontend
- ADP
- 빅쿼리
- Kubernetes
- TooBigToInnovate
- 대감집 체험기
- 쿠버네티스
- Machine Learning
- React
- Kaggle
- 클러스터링
- docker
- bigquery
- 최적화
- 차원 축소
- ADP 실기
- 캐글
- 구글
- r
- 프론트엔드
- DBSCAN
- python
- 리액트
- 타입스크립트
- 대감집
- do it
- 파이썬
- LDA
Archives
- Today
- Total
No Story, No Ecstasy
기획자의 일 본문
book.interpark.com/product/BookDisplay.do?_method=detail&sc.prdNo=333288364
"기획한 것을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있는가?"
1. 반드시 진짜 니즈를 파악하라
2. 기획은 결론으로 말한다
3. 생각의 A to Z를 풀어내야 한다
4. 지금껏 보지 못한 것을 제안해라
5. 실행 속도가 생명이다
6. 빅픽처를 그리는 치밀함을 가져라
7. 상대를 알면 백전백승이다
8. 오직 팩트만이 설득할 수 있다
9. OK되는 기획 뒤에는 소통이 있다 (논리보다 강한 것은 신뢰)
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치밀하게 계획하는 것이 기획이다.
기획했다 > 모든 것을 계획했다 > 당연히 한 마디로 정의가 되어야 한다.
물론, 실행 과정에서 많은 부분이 바뀔 것이다.
하지만, 명확한 비전/목표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실행력에 있어서 천지차이일 것이다.
'Book Seri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NSPIRED (인스파이어드) (0) | 2021.04.18 |
---|---|
UX 원칙 - Uxer를 위한 101가지 원칙 (0) | 2021.03.02 |
플랫폼의 생각법 (0) | 2021.03.02 |
무기가 되는 스토리: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(0) | 2021.03.02 |
부의 추월 차선 (0) | 2021.03.02 |